본문 바로가기

본청(1청사)

주소 :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중앙길 200
information : 배치도안에 아이콘을 설명합니다. 화장실, 출입구, 계단, 엘리베이터

1층 배치도

본청(1청사) 1층 배치도 안내입니다. 좌측 출입구를 기준으로 왼쪽으로는 주방, 식당, 샤워장, 계단, 화장실, 기계실이 있고 좌측 출입구 오른쪽에는 안전관리과, 건설교통과, 중앙출입구 및 홀, 재난종합상활실, CCTV통합관제센터가 있습니다.

2층 배치도

본청(1청사) 2층 배치도 안내입니다. 좌측 출입구를 기준으로 왼쪽에는 농업정책실장실, 농업정책실, 당직실, 계단, 화장실 재무과가 있고 좌측 출입구 오른쪽에는 엘리베이터, 계단, 가족행복과, 주민복지과, 중앙출입구, 총무과가 있습니다.

3층 배치도

본청(1청사) 3층 배치도 안내입니다. 좌측 엘리베이터를 기준으로 왼쪽에는 공직자 윤리위원회, 지역개발과, 계단, 화장실, 군민소통실, 소회의실이 있고 좌측 엘리베이터 오른쪽에는 계단, 기획예산실, 기획예산실장실, 비서실, 부 군수실, 비서실, 군수실이 있습니다.

4층 배치도

본청(1청사) 4층 배치도 안내입니다. 좌측 엘리베이터를 기준으로 왼쪽에는 인구경제과, 문화체육과, 계단, 화장실, 노동조합, 소회의실이 있고 좌측 엘리베이터 오른쪽에는 계단, 산불상황실, 산림공원과, 농어촌 공동체과, 축산과가 있습니다.

5층 배치도

본청(1청사) 5층 배치도 안내입니다. 좌측 엘리베이터를 기준으로 왼쪽에는 대회의실, 방송실, 통계 상황실, 계단, 화장실, 문서고가 있고 좌측 엘리베이터 오른쪽에는 계단, 쉼터, 통로, 석정실, 남일실, 일강실, 정보통신실, 교환실이 있습니다.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재무과
최종수정일
2023-11-10 15:04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