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해명

함평군, 동건종합건설㈜ 이흥재 대표…고향사랑기부제 500만원 쾌척!
기획예산실 2023-01-17 18:21 125 재무과 320-1676
함평군, 동건종합건설㈜ 이흥재 대표…고향사랑기부제 500만원 쾌척!1 함평군, 동건종합건설㈜ 이흥재 대표…고향사랑기부제 500만원 쾌척!1
전남 함평군 손불면 출신인 동건종합건설㈜ 이흥재 대표가 고향사랑기부제 연간 한도액인 500만원을 쾌척하며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함평군은 “동건종합건설㈜ 이흥재 대표가 지난 13일 함평군청을 직접 방문해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대전 등지에서 주거용 건물 건설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이흥재 대표는 평소에도 고향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고향 발전을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 대표는 지난해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으로 1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돌봄이웃 복지사업비로 5년간 1억원 기부를 약정하며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터’ 함평 1호 회원이기도 하다.

이 대표는 “내 고향 함평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매년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할 계획”이라며 “작은 보탬이지만 고향 발전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흥재 대표님의 꾸준한 고향 사랑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군민 복리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군은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첫날인 지난 1일부터 현재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총 62명이 기부에 동참한 것으로 집계됐다.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기획예산실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