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해명

이상익 함평군수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 동참
기획감사실 2020-06-11 11:31 212 행정지원과 행정팀 061-320-1523
이상익 함평군수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 동참1 이상익 함평군수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 동참1
이상익 전남 함평군수가 11일 군 공식 SNS를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강하게 버티자)’은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전 세계적 연대와 지지를 유도하는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으로, 우리나라 외교부가 처음 시작했다.

캠페인은 전 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찍은 뒤 캠페인을 이어갈 세 명의 주자를 지목해 SNS에 올리면 된다.

이 군수는 이날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의 지명을 받아 ‘Stay Strong, There’s always hope’라는 문구가 적힌 손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팻말에 그려진 ‘거품이 묻은 기도하는 손’은 철저한 개인위생관리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군수는 다음 캠페인 주자로 박종열 함평경찰서장, 함명준 고성군수, 이정용 김제농협조합장을 지목했다.

이 군수는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 모두가 시름하고 있다”며, “철저한 개인위생관리와 방역지침 이행으로 감염병 위기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