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해명

함평군, 손불면 ‘2025년 함께해요 사랑나눔 바자회’ 성료
작성자 : 기획예산실 작성일 : 2025-12-15 17:37 19 손불면 320-2617
함평군, 손불면 ‘2025년 함께해요 사랑나눔 바자회’ 성료 함평군, 손불면 ‘2025년 함께해요 사랑나눔 바자회’ 성료
전남 함평군 손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수영·백형갑)가 연말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행사를 열며 따뜻한 지역 공동체 문화를 이어가고 있다.

함평군은 9일 “손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지사협)가 지난 5일 손불농협 앞 광장에서 ‘2025년 함께해요, 사랑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손불면 지사협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고,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19년부터 매년 연말 ‘함께해요,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바자회엔 협의체 위원과 기관·사회단체, 지역 봉사단체, 주민 등 약 250여 명이 참여해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바자회에선 협의체 위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정성껏 준비한 떡국, 해물파전 등 다양한 먹거리 나눔 행사도 진행돼 행사에 활기를 더했고, 주민들은 따뜻한 음식을 함께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손불면 월천리 주민 조성대 씨가 성금 200만 원 ▲대전양만 김대웅 대표가 라면 등 6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는 등 지역 주민과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며 총 3천만 원가량의 수익금이 모였다. 모금된 수익금 전액은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백형갑 민간위원장은 “바쁘신 가운데에도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함께 상생하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임수영 손불면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비롯한 많은 주민이 한마음으로 참여해 주신 덕분에 바자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긴밀히 협력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안전망을 더욱 탄탄히 하고, 모두가 함께 행복한 손불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적용안함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기획예산실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