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해명

‘자매도시’ 경기 용인특례시, 함평군에 수해 복구 물자 지원
작성자 : 기획예산실 작성일 : 2025-08-12 14:08 123 총무과 320-1552
‘자매도시’ 경기 용인특례시, 함평군에 수해 복구 물자 지원 ‘자매도시’ 경기 용인특례시, 함평군에 수해 복구 물자 지원
전남 함평군과 경기 용인특례시는 최근 집중호우 피해를 계기로 더욱 돈독한 우호 관계를 확인하며 수해 복구 지원에 나섰다.

함평군은 7일 “용인특례시가 용인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함평군민을 위해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등 360만 원 상당의 소형 가전제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함평군과 용인특례시는 지난 2023년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후 지역축제 상호 방문,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등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지원 물품에도 수해로 일상을 잃은 이웃을 향한 용인특례시의 따뜻한 연대와 나눔의 뜻이 담겼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연이은 수해로 힘든 시기을 보내고 있는 우리 군민을 위해 용인특례시가 보내온 따뜻한 손길이 큰 힘이 된다”며 “피해 지역을 신속히 복구하여 군민들이 일상생활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기획예산실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