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군정뉴스

함평은지금 함평군, 농축특산물 통합브랜드 육성 나선다
관리자 2021-03-03 14:17 69 기획감사실 홍보팀 061-320-1434


○ 조아진 오프닝 // 함평군이 농축특산물의 생산·유통 체질을 개선하기 위해 ‘함평군 농축특산물 통합브랜드’를 육성하기로 했습니다.

○ 조아진 스튜디오 // 이를 위해 ‘농축특산물 통합브랜드 유통 활성화 5***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고 단계별 추진에 들어갑니다.

+ 농축특산물 통합브랜드 유통 활성화 계획 수립

○ 이번 중장기 계획은 함평군이 선정한 3대 비전 중 하나로 특화작물의 선정 및 육성을 통한 명품 농산물 생산과 산지 유통조직 육성 등 유통체계 정립을 위한 것입니다.

+ 명품 농산물 생산과 유통체계 정립

Q. 이번 농축특산물 통합브랜드가 육성에 따른 기대효과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 함평군 친환경농산과 농축산물판촉팀 / 정석 팀장 (320-1895)
농축특산물 브랜드 관리 및 고품질화로 시장 경쟁력이 강화되고 체계적인 유통 관리가 진행되면 농가의 소득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 세부사업에는 품목별 맞춤 기술지도 및 지원 사업을 추진하는 등 전략품목을 육성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농협과 농업법인이 중심이 된 산지유통조직 육성 방안 등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 품목별 맞춤 기술지도 및 지원 사업 등 포함

○ 조아진 클로징 // 이번 농축특산물 통합브랜드 유통활성화 계획이 농가 소득 증대로 이어져 모두가 잘사는 함평건설에 힘이 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함평은 지금 조아진입니다.※ 3G, 4G 환경에서 영상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기획감사실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