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해명

함평군 엄다면 연말연시 온정 나눔 면민화합행사 개최
기획감사실 2019-12-27 14:36 1,807 엄다면 주민복지팀 061-320-2687
함평군 엄다면 연말연시 온정 나눔 면민화합행사 개최1 함평군 엄다면 연말연시 온정 나눔 면민화합행사 개최1
함평군 엄다면(면장 장정진)은 지난 26일 면사무소 주차장에서 지역 기관사회단체 임직원 100여 명과 온정 나눔 면민화합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운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새해에도 지역발전을 위해 서로 화합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천지농협엄다지점(지점장 김난순), 엄다면이장협의회(회장 서정수), 엄다면번영회(회장 지성옥), 엄다면주민자치위원회(회장 이계중)를 비롯한 지역사회단체 임직원들은 궂은 날씨에도 행사에 빠짐없이 참석해 면민화합의 의지를 다졌다.

또한 기증받은 쌀(20kg) 50포와 전라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후원한 이불 50채를 어려운 이웃 100가구 전달하는 등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도 힘썼다.

장정진 엄다면장은 “올 한해 지역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헌신하신 관내 기관사회단체장님들과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날 자리를 마련했다”며 “새해에도 모두 함께 뜻과 마음을 모아 살기 좋은 엄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총무과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