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본 게시판은 주변에서 일어나는 따뜻하고 훈훈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게시판의 원활한 관리를 위해 글 등록 시 내용 및 첨부파일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등)가 기재되지 않토록 주의하여 주시고 특정 개인, 단체 등에 대한 비방글,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저속한 표현, 비속어 및 상업성 광고, 기타 게시판 성격에 부합되지 않은 경우는 건전한 사이버문화정착을 위해 사전예고 없이 삭제하오니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함평읍사무소 직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장경호 작성일 : 2023-05-02 17:53 130
저는 부끄럽게도 집안에 집 풀을 태우다가 하우스 안에 나 있는 풀들이 번져 화재사고를 어제(5.1일) 냈었습니다. 부끄러움을 무릎쓰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씁니다. 그렇게 불이 크게 번지지 않아 다행스럽게도 조속히 진화는 되었었습니다. 불이 나자 마자 불을 끄느라 경황이 없어 119 신고를 할 정신이 없었습니다. 다행이 출장 복귀 중에 읍사무소 직원들이 저희 집에 바로 오셔서 미리 119신고를 해놓고 같이 진화하는데 열심히 도움을 주었습니다. 119는 5분후쯤에 바로 출동하여 잔불을 진화 하였습니다. 끝나고 감사 인사는 하였는데 현재 이름은 모릅니다. 그분들이 안계셨다면 집안에 있는 20년 가량 키운 나무들과 주말용 주택이 타 없었을지도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정말 고맙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고 고향에 훌륭한 공무원이 계신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처음에 두분이(남녀1명씩) 오셨고 뒤 이어 다른 분도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장성에 살고 있으나 어머니가 계신 마을에 주말 농장을 더욱 애착을 갖고 가꾸겠습니다.
다시한번 화재진화에 도움을 준 두분 함평읍사무소 직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총무과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