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평천지한우

함평천지 한우

정부와 함께 길러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함평천지한우

함평한우
지식경제부 지정 전국 최초 한우산업특구 청정 함평

나비와 곤충이 살아있는 청정 함평에서 자연과 호흡하며 자라는 함평천지 한우의 가치를 정부가 인정해 2008년 7월에 한우산업특구가 지정되었다.

청정 함평에서 자란 무항생제 함평천지한우

해양을 낀 자연적인 여건과 게르마늄 성분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지역에서 오염되지 않은 사육 환경 속에 배합 사료를 주지 않고, 무항생제 섬유질사료로 사육하기 때문에 고기의 육즙이 풍부해 감칠맛이 난다. 또한 부드럽고 담백하며 씹는 맛이 풍부하여 최고급육으로 평가받고 있다.

함평군이 지원하는 일반 한우보다 더 좋은 품질의 함평천지한우

초일류 명품 한우 브랜드 생산을 위해 함평군이 브랜드 육성사업, 우량 종자 확보, 친환경 사료 생산 기반 확충 및 친환경 한우촌 조성 등을 지원하고 있다.

품질의 차별화

송아지 인식부터 쇠고기가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품질 관리법에의거, 관리 감독으로 소비자의 품질 및 위생에 안전한 축산물을 생산·공급한다.

품질의 균일·고급화

자체 T.M.R(Total Mixed Ration) 사료 공장에서 친환경 부산물과 미생물을 이용, 배합·발효시켜 한우 고기의 맛과 풍미를 더했다. 또한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의 건강 증진을 위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품질과 위생의 안정성

전국 최초 브랜드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 거세우 5,000두가 상시 규모로 사육되고 있다. 또한 고급 육회 회원 농가에서 T.M.R 프로그램과 함평축협의 철저한 관리 및 컨설팅으로 사육하여, 1등급 이상만으로 브랜드 출하를 한다.

함평축협

함평군 함평읍 서부길 42(061-322-0061)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최종수정일
2017-10-27 15:16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