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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고객보호 및 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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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함평군 전 공무원은 규제 신고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함평군과 기업 및 군민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함평군 규제 신고고객 보호 서비스 헌장

  • 하나. 우리는 기업 또는 군민에게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불만사항은 신속하게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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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부서
기획감사실 규제개혁담당
최종수정일
2017-08-24 1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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